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플레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법정 드라마 "굿파트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출처 - SBS공식홈페이지

 

 

굿파트너 등장인물

 

출처 - SBS공식홈페이지

차은경 (장나라)
여, 43세, 대정 로펌 이혼 1팀 파트너 변호사

17년 차 이혼 전문변호사이자, 대형 로펌 대정의 파트너 변호사인 은경은 존재 자체가 곧 채널이고 매체다.
각종 강연부터 방송 출연, 온갖 영업에 상담까지 24시간을 72시간 마냥 사용해 전 국민이 자신을 통해 ‘이혼의 모든 것’을 보게 만든다.

 



출처 - SBS공식홈페이지


한유리 (남지현)
여, 27세, 대정 로펌 이혼 1팀 신입 변호사

로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유리는 대형 로펌의 기업팀에 들어가 중대한 분쟁을 조율하는, 흔히 말해 ‘멋진’ 일을 하는 변호사를 바라왔다. 그런데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으려던 찰나, 유리의 미래가 크게 꼬이고 만다.

 

 

 

 

출처 - SBS공식홈페이지


정우진  (김준한)
남, 41세, 대정 로펌 이혼 2팀 파트너 변호사

은경의 오랜 후배이자 동료 변호사인 우진은 1년 차 변호사 시절 은경을 사수로 만나 냉철하며 직설적인, 자신과 다른 성향의 은경에게 변호사로서 많은 걸 배워왔다.

 



출처 - SBS공식홈페이지


전은호  (표지훈)
남, 29세, 대정 로펌 이혼 2팀 신입 변호사

은호는 틈만 나면 퇴사자가 생기던 이혼팀에서, 현재 유일하게 남아있는 신입 변호사이다.
쾌활한 성격으로 분위기 띄우는 데에 도가 튼 은호는 상대방의 감정을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눈치 백 단의 소유자다.
게다가 막장 드라마 러버에 멘털까지 강하니, 이혼변호사가 딱 적성인 타입이다.

 

 

 


김지상 (지승현)
남, 45세, 은경의 남편, 내과 의사

지상은 동네 병원에서 페이닥터로 일하며, 동시에 대정 로펌의 의료자문도 맡고 있다.
원체 자기주장이 강하지 않은 사람이라, 목표 의식이 뚜렷하고 진취적인 은경에게 한눈에 반했고, 짧은 연애였음에도 은경과의 미래에 확신을 가졌다. 처음엔 모든 게 괜찮았다...

 

관전포인트

최고의 이혼쇼를 보여줄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이 출격한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서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변호사들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며, 시크한 ‘걸크러시’를 장착하고 돌아온 장나라는 17년 차 베테랑 파트너변호사이자, 선망받는 스타변호사 ‘차은경’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남지현은 정 많고 공감 능력이 탁월한 ‘과몰입러’ 신입변호사 ‘한유리’로 분해 시청자들의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며, 탄탄한 내공을 지닌 김준한은 법무법인 ‘대정’의 이혼 2팀 파트너변호사 ‘정우진’으로 힘을 더한다.  그는 관전 포인트로 “현직 변호사이신 작가님이 빚어낸 현실적이면서도 흥미진진한 사연들, 그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개성 강한 변호사들의 인간적인 모습 엿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표지훈은 이혼 2팀 신입변호사 ‘전은호’를 맡아 남지현과 신입 콤비로 활약하며 활력을 불어넣는다.

 

시청률

현재 2회까지 방영했고 시청률은 1회 7.8%, 2회 8.7% 나왔네요! 첫 방영치고 낮지 않은 시청률인 거 같습니다.

 

 

방영시간 및 몇 부작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오는 7월 12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되고 총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굿파트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제까지 2회까지 방영했는데 현재 인기가 심상치 않네요
점점 뒤로 갈수록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그럼 굿파트너 기대해 보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반응형